검색

검색닫기

올빚 캐비어발효 선스틱 출시 7일 만에 초도 물량 완판 기록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바른 듯 안 바른 듯 공기처럼 가벼운 사용감에 ‘에어실크 선스틱’이라고 불려

웅진코웨이 코스메틱 발효한방브랜드 올빚이 자사 신제품 캐비어발효 선스틱(SPF50+/PA++++)의 초도 물량이 전량 완판됐다고 23일 밝혔다. 여름을 앞두고 치열해진 선케어 제품 시장에서 이뤄 낸 기록이라 더욱 주목받고 있다.

출시 후 7일이라는 짧은 기간에 완판을 기록한 올빚 캐비어발효 선스틱은 5월이 되자마자 급격히 올라간 기온과 강해진 자외선에 끈적이거나 무겁고 답답한 자외선 차단제가 아닌 산뜻하고 가벼운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끌었다.

부드럽고 공기처럼 가벼운 사용감으로 ‘에어 실크 선스틱’이라고 불리는 캐비어 발효 선스틱의 진가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게 브랜드 관계자의 설명이다.

올빚 관계자는 “선스틱을 사랑해 주고 계신 고객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사용감이 산뜻하다는 점, 여러 번 덧발라도 투명하다는 점, 피지와 땀을 흡수해 준다는 점 등이 완판을 이룰 수 있었던 비결인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캐비어발효 선스틱은 지난 5월 1일 업그레이드 돼 출시된 올빚의 대표 선케어 제품이다.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을 동시에 할 수 있는 3중 기능성 제품이자 얼굴, 목, 팔, 다리 등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멀티제품이다.

캐비어발효 선스틱에는 귀한 캐비어오일 성분과 멍덕딸기씨 오일, 비타민나무 추출물이 함유돼 자외선에 의해 지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주고 보송하게 마무리해 준다. 또 다공성 파우더가 함유돼 과도하게 배출된 피지와 땀을 흡수해 주어 지성피부나 야외 활동이 많은 남성도 사용하기에 좋다. 용기가 슬림스틱형이라 휴대성이 뛰어난 것도 장점이다.

올빚 관계자는 “올 여름 폭염과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려면 자외선 차단제 사용이 중요하다”며 “외출 시 캐비어 발효 선스틱을 수시로 덧발라 주면 효과적으로 피부를 지켜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희 min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