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전소미, JYP 전속계약 전격 해지…"가장 어두운 밤" 의미심장 SNS [종합]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JYP엔터테인먼트가 소속 가수 전소미와의 전속 계약을 해지했다.

20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같이 발표하며 "상의하에 전속 계약을 해지하는 것으로 합의하였다"고 알렸다.

구체적인 전소미와의 전속 계약 해지 이유는 밝히지 않았다. 소속사 관계자는 마이데일리와의 통화에서도 계약 해지 사유 등에 대해선 "홈페이지 공지 내용이 전부"라고만 말했다.

전소미도 전속 계약 해지 관련 특별한 언급은 없는 상황이다.

다만 팬들은 하루 전인 19일 전소미가 약 세 달 만에 SNS에 올린 글에 주목하고 있다.

인스타그램에 전시회를 관람 중인 사진과 셀카 사진을 올렸는데, 전소미는 덧붙인 글에 "The darkest nights produce the brightest stars. You guys are my everything Love you lotsss MISS U"라며, "가장 어두운 밤에 가장 빛나는 별이 만들어진다"는 뜻을 전해 전속 계약 해지와 관련한 심경 아니냐는 추측이 나온다.

전소미는 2001년생으로 케이블채널 엠넷 '프로듀스101'을 통해 결성된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2016년 데뷔하며 대중의 큰 사랑 받았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전소미 인스타그램]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