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미스함무라비' 김명수, 박순천에 속아 선 릴레이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미스 함무라비’ 김명수(인피니트 엘)가 어머니에게 속아 선을 보게 됐다.

21일 밤 JTBC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극본 문유석 연출 곽정환)가 첫방송 됐다.

이날 임바른(김명수)의 어머니(박순천)는 자고 있던 임바른을 깨우며 “오늘 꼭 나가주기로 엄마랑 약속했잖아. 커피 한 잔 마시는 거 그렇게 어려워?”라고 말했다. 임바른이 그런 자리 싫다고 했지만 그의 어머니는 “다 너를 위한 것”이라면서 전세값 이야기를 꺼냈다. 이어 “이번에 못 올려주면 이사 가야돼. 넌 판사도 됐고 이러고 살아도 돼? 이러고 사는 거 지겹지도 않냐”라고 말했다.

어쩔 수 없이 임바른은 선자리에 나가기로 했다. 하지만 함정이 있었다. 커피 한 잔이 아니라 ‘한잔 씩’이었던 것. 임바른은 3명의 여자와 선을 보게 됐다.

‘미스 함무라비’는 이상주의 열혈 초임 판사 박차오름(고아라), 섣부른 선의보다 원리원칙이 최우선인 초엘리트 판사 임바른(엘), 세상의 무게를 아는 현실주의 부장 판사 한세상(성동일) 등 달라도 너무 다른 세 명의 재판부가 펼치는 이야기를 담은 생활밀착형 법정 드라마다.

[사진 = JTBC 방송 캡처]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