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차태현 "내 팬들, 연기 외 다양한 분야 활동 좋아하더라"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차태현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차태현과 공식팬클럽 'AGAPE(아가페)'의 팬미팅이 24일 열렸다. 이날 차태현은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것 같다. 저를 위해 이 자리에 함께 모여주신 모든 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팬들을 향해 친근한 인사를 건넸다.

이어 팬들의 질문에 솔직하게 답하며 특유의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장내에 활기를 더했다. 또 배우와 관련한 OX 퀴즈를 포함,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그 어느 때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시종일관 팬들을 향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기도.

팬미팅 1부의 끝 무렵, 차태현은 "연기 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것을 여러분들이 좋아해주시는 것 같다. 앞으로 열심히 활동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팬들을 향한 두터운 신뢰와 감사함을 전했다.

더불어 팬들이 준비한 깜짝 생일 축하에서는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모든 것들이 이루어지길 바란다"며 팬들을 위한 소원을 빌기도 했다.

2부에서는 팬들을 위한 식사 시간을 마련,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팬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며 이야기를 나누는 등 다정하고 따듯한 모습으로 또 한번 팬들을 감동케 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팬미팅은 차태현의 생일 축하와 더불어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변함없는 응원을 보내준 팬들과 함께한 시간으로, 실제 20년 이상의 시간을 함께한 팬도 모여 더욱 훈훈함을 자아냈다.

[사진 =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