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배우 오모 씨, 성추행 의혹 휩싸여…소속사 '묵묵부답'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이윤택 연출가의 성폭력 파문의 후폭풍이 연예계에 거세게 불고 있다. 같은 극단 연희단거리패 출신인 배우 오 모 씨 또한 성추행 의혹에 휩싸였다.

최근 이윤택 연출가의 성 스캔들 관련 기사엔 또 다른 인물의 성추행 의혹이 제기돼 충격을 안겼다. 한 네티즌은 "90년대 부산 ㄱ소극장. 어린 여자 후배들 은밀히 상습적 성추행하던 연극배우. 이 연출가가 데리고 있던 배우 중 한 명"이라며 "지금은 코믹연기하는 유명한 조연 영화배우입니다. 제게는 변태, 악마, 사이코패스일 뿐. 저는 끔찍한 짓을 당하고 이후 그 충격으로 20여 년간 고통받았습니다. 정신과 치료받고 있습니다. 그 뻔뻔함 반드시 천벌 받았으면 좋겠습니다"라는 주장을 펼쳤다.

이어 그는 "오 씨는 할 말이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지금은 유명한 코믹 연기 조연 영화 배우이지요. 90년대 초반 이 연출가가 부산 가마골 소극장을 비웠을 때 반바지 입고 있던 제 바지 속으로 갑자기 손을 집어넣어 손가락으로 그곳을 함부로 휘저은 사람이니까요. 똑바로 쳐다보면서. 제게는 변태 성추행일 뿐"이라고 남겼다.

이와 관련 오 씨 소속사에 연락을 취했지만, 현재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는 상황이다.

[사진 = 마이데일리DB]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