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마마랜드' 이혜정 "운동하니 성욕 떨어져…임신계획, 아기 낳는 머신 된 느낌"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모델 이현이와 이혜정이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했다.

14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패션앤 '마마랜드'에선 이현이와 이혜정이 클레이 사격장으로 이동하며 차량 안에서 솔직한 대화를 나눈 모습이 방송됐다.

이현이는 남편이 운동을 열심히 하는 이유로 "자극 받은 사진이 있는 것 같다"고 고백했다. "어떤 아기 아빠가 상의 탈의하고 유모차를 끄는 사진을 본 듯하다"며 "작년 여름부터 상의 탈의를 하고 싶어하더라"는 것.

운동에 푹 빠져있는 이혜정도 "운동하니까 술 마시고 아침 7시에 눈을 떠도 안 피곤하다"고 했는데, 이어 "근데 조금 안 좋은 건 성욕이 떨어진다"고 솔직하게 말해 스튜디오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배우 김성은은 "깜짝 놀랐다. 아무 말도 할 수 없다"며 부끄러워했다.

이현이는 이혜정에게 "아이를 낳으면 (성욕이)또 떨어진다"며 "내가 여자가 아니라 엄마다. 난 무성이고 엄마라는 성이 된 기분이다"고 조언했다. 이를 듣자 이혜정은 "엄마란 존재는 아름다운데, 여자로서는 참 슬프다"고 털어놨다.

이 밖에 출산에 대한 이야기도 솔직하게 나눴다. 이혜정은 2세를 빨리 갖고 싶다는 마음이 강렬했으나 "현실을 보니까 살짝 부담이 된다"고 했다. 이에 이현이가 "억지로 (임신)날짜를 맞추는 것보다 자연스러워야 한다"고 조언했는데, 이혜정은 "맞다. 날짜를 맞추려다 보니까 사랑이 아니라 아기 낳는 머신 같은 느낌"이라고 토로하기도 했다.

[사진 = 패션앤 방송 화면]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