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한밤' 故김광석 친형 "상상못한 조카의 죽음, 얼마나 무서웠겠냐"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행방이 묘연했던 가수 故김광석 씨의 딸 김서연 양이 10년 전 사망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SBS '본격연예 한밤'이 사건을 집중조명한다.

26일 방송되는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부녀의 사망 사건을 둘러싼 의혹부터 故 김광석의 아내이자 서연 양의 엄마였던 서해순 씨의 행적을 조명할 예정이다.

이달 초,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영화 ‘김광석’ 개봉과 관련해 故 김광석의 사망 사건을 둘러싼 의혹을 다뤘다. 그로부터 한 달이 지난 후 故 김광석의 딸, 김서연 양이 10년 전 사망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서연 양의 죽음이 더욱 이슈가 되고 있는 이유는 故김광석의 아내 서 씨가 딸의 죽음을 10년간 숨겨왔기 때문이다.

'한밤'이 만난 故 김광석의 친형 김광복 씨 또한 조카의 죽음에 대해 "상상도 하지 못했던 일"이라고 밝혔다. 그는 "얼마나 무서웠겠어요"라며 쉽게 말을 잇지 못했다.

한편 서연 양이 사망했을 무렵인 2007년, 서 씨는 딸 서연 양에게 남겨진 故 김광석의 저작권 문제로 김광석의 친가 쪽과 재판을 진행 중이었다. 이 재판은 대법원까지 가며 서연 양이 사망한 후인 2008년 까지 이어졌는데, '한밤'은 재판 당시 서 씨의 변호를 맡았던 변호사 측과의 통화도 시도했다.

이 외에도 '한밤'에서는 서 씨의 이웃 주민들이 전하는 그녀의 행적과 더불어 2006년 故 김광석의 추모제 당시 '한밤'의 인터뷰에 응했던 서 씨의 모습, 최근 ‘한밤’과 서 씨와의 통화 내용도 공개할 예정이다.

'본격연예 한밤'은 26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 SBS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